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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지스타 2014 파워블로거 장혜철입니다.

22일 토요일에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백스코에 있으면서 많은 부스를 관람하였는데요.

이번에는 상명대학교의 부스 관람기를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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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명대학교 부스에서는 1판 플레이시 막대사탕을 증정하고

700점을 넘으면 USB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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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명대학교에서 들고온 모바일게임인 Boxmile입니다.

이 게임은 묘사하기가 좀 힘든 게임인데요.

맵상의 장애물을 모두 피해 탈출하는 게임인데

자신의 동작을 그대로 녹화하여 분신을 만들수 있습니다.

이 기느을 적극 활용해야만 클리어할 수 있는데요.

두뇌 회전을 엄청 해야 하는 게임입니다.



지금까지 한번도 보지 못한 소재의 게임으로써,

플레이 할때 막 빠르게 진행해야 하는 게임도 아니고

시간이 엄청나게 소요되는 편도 아니여서

이동 중 간단히 할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.

아직 맵이 많이 존재하지 않지만,

개발 완료 후 출시를 해도 충분히 흥행할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.

단, 꾸준한 맵 업데이트가 뒷받침 되어야 겠지요.



NIKON CORPORATION | NIKON D5200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30sec | F/4.2 | 0.00 EV | 26.0mm | ISO-200 | Flash did not fire | 2014:11:22 15:58:55



상명대학교의 PC게임은 붓쟁이였습니다.

이 게임은 한 선비(?)가 악당(??)에게 공격을 받는 것을 피하고

그들을 다시 공격하는 내용의 게임인데요.

마우스로만 조작하면 되기 때문에 조작 방법은 매우 간단했지만,

딱히 재미있지도 않았고

흥미롭지도 않았던 게임입니다.

그냥 대충 하나 만들어서 들고 온 것 같은 느낌이 팍 들더라고요.

(죄송합니다. 그래도 할 말은 해야 될 것 같아서요. ㅠㅠ)



요악하자면, 모바일게임인 BoxMile은 매우 재미있고

흥행요소도 꽤 있었지만

PC게임인 붓쟁이는 영 별로였습니다.

상명대학교에서 Boxmile을 다듬어서

진짜로 정식 출시해 주었으면 좋겠네요.



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지금까지 지스타 2014 파워블로거 장혜철이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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