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

안녕하세요. 지스타 2014 파워블로거 장혜철입니다.


지스타 2014에서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에어부산 및 KTX 특별 할인 외에도


백스코와 노포동 시외버스 터미널, 부산역, 김해공항, 해운대 내의 호텔을 연결하는 셔틀 버스를 운행한다고 합니다.


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에 대해 다뤄 보려고 합니다.



먼저, 김해공항-백스코간 셔틀버스부터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
김해공항-백스코 간 셔틀버스의 운행 시간표입니다.

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운행되며, 김해공항 국제선 1번 출구에서 국내선 1번 출구를 거처 백스코로 오는 노선입니다.

수요일의 경우, 해운대 내의 여러 호텔을 경유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
다음은 노포동 시외버스 터미널 - 백스코 노선입니다.

노포동역 (지하철) 앞 버스정류장 후방 50m 지점에서 출발하여 백스코까지 운행되는 노선으로

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운행됩니다.

목요일의 경우 금요일에서 일요일 까지의 노선과 시간이 상이하오니, 이점 탑승 전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


다음은, 부산역 - 백스코 간 셔틀버스 노선 안내입니다.

지스타 기간 동안 KTX와의 교통 연계에 따라 많은 분들이 철도를 통해 지스타를 관람하러 오실 거라 생각되는데요.

지스타 측도 이 점을 미리 알았는지, 배차 간격을 탄력적으로 조절하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11월 19일부터 23일까지 운행되며, 부산역 광장에서 출발하여 백스코까지 가는 노선입니다.

배차 간격은 20~30분이며, 20일은 개막식으로 인해 1시간 빨리 운행을 시작하는 것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




마지막으로, 백스코에서 해운대 내의 유명 호텔로 가는 노선입니다.

부산시 외 타 시도 거주자 분들께서도 지스타를 관람하러 많이 오시고,

그에 따라, 호텔과 같은 숙박 시설을 많이 이용하실 거라 생각이 되는데요.

백스코-호텔 셔틀 노선은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운행되며,

8시 웨스턴 조선 호텔을 출발로, 여러 호텔을 거쳐 백스코에 도착하는 노선입니다.

배차간격은 30~40분이며, 지스타 행사가 끝나는 저녁 6시부터 6시 30분까지는 배차간격 없이 만차시 바로 출발합니다.



지금까지 지스타 2014 셔틀 버스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렸는데요.

지스타 2014 관람객 여러분 모두 편하고 안전하게 지스타를 관람하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.

지금까지 지스타 2014 공식 파워블로거 장혜철이였습니다. 감사합니다.

Copyright ⓒ by Hyecheol Jang All Rights Reserved.

이 포스트의 사진을 포함한 모든 자료는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받는 자료입니다.

댓글
댓글쓰기 폼